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논평_“이부망천” 발언 주인공인 정태옥을 복당시킨 자유한국당은 인천시민을 무엇으로 아는가?
인천시당 조회수:675 211.209.225.108
2019-01-21 10:29:53

     

이부망천” 발언 주인공인 정태옥을 복당시킨 자유한국당은 인천시민을 무엇으로 아는가자유한국당은 정태옥에 대한 복당조치를 즉시 철회하고 영구제명하라.

 

 

자유한국당은 지난해 이혼하면 부천에 살고 망하면 인천에 산다는 발언이후 자유한국당을 탈당했던 정태옥 국회의원을 21일 복당시켰다.

 

작년 6정태옥 의원의 이 발언으로 소위 이부망천이라는 신조어가 생겼고, 300만 인천시민의 자존심과 명예는 큰 상처를 입었고모두가 분노했다인천시민들의 거센 항의가 쏟아지고 있는 중에 정태옥 의원은 자유한국당을 탈당하는 것으로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갔다.

 

아직도 이 망언으로 인한 충격이 생생한데 불과 7개월 만에 자유한국당은 정태옥 의원을 복당시키고 지역구 지역위원장으로 다시 임명하였다이는 인천시민을 또다시 무시하고 우롱하는 행위이다지역갈등을 불러일으키고 차별의식을 갖고 있는 정태옥 국회의원을 여론이 조금 잠잠해졌다고 뒷문으로 돌아오게 한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대위원장과 나경원 원내대표는 인천시민을 우롱하고 무시한 행위에 대해 즉각 사과해야 할 것이다자유한국당은 인천시민을 조금이라도 존중한다면 정태옥의원에 대한 복당조치를 즉각 철회하고영구 제명해야 할 것이다.

 

2019년 1월 22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