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논평_조윤길 옹진군수는 관권선거 시도 중단하라
인천시당 조회수:85 211.209.225.108
2018-06-04 19:10:45

조윤길 옹진군수는 관권선거 시도 중단하라

 

선거 임박해 민생방문 나서는 자유한국당 조윤길 군수같은 당 후보 지원하겠다는 것

의도 뻔한 민생현장 방문 그만두고 공명선거 준비에 만전기해야 할 것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민주권선대위(상임선대위원장 윤관석)자유한국당 소속 조윤길 현 군수가 민생현장 방문 명목으로 관권선거를 시도하는 행위를 즉시 중단할 것을 촉구한다.

 

인천옹진군의회 주간 주요 행사 일정에 따르면조윤길 군수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무려 3일간이나 민생현장 방문 명목으로 백령도와 대청도 등 서해5도 현장 방문에 나설 계획이다.

 

해당 기간은 선거일이 1주일도 남지 않은 때이고, 8일과 9일에는 사전선거가 진행된다본선거와 사전선거가 각 읍··동사무소 등에서 진행되는 만큼공명선거 준비에 만전을 기해야 할 현직 군수가 민생현장 방문에 나선다는 것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태다.

 

게다가 조윤길 군수는 자유한국당 소속으로 3선을 지낸 군수다지역에서 입김이 막강하고 토착화된 무소불위의 권력을 누렸다고 비판받아 왔다그런 군수가 지방선거와 퇴임을 앞두고 뜬금없이 민생현장방문에 나서겠다고 한다누가 봐도같은 자유한국당 소속 후보들을 지원하기 위한 허울뿐인 민생현장방문이다.

 

공명선거에 대한 국민의 요구와 정부의 의지가 그 어느 때보다 엄중한 시기다조윤길 군수는 논란과 의심을 일으킬 게 뻔한 민생현장 탐방 일정을 지금이라도 그만두기 바란다그리고 옹진에서도 깨끗한 6·13지방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기 바란다.

 

※ 옹진군수 일정 관련 사진 첨부

 

 

2018년 6월 4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