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보도자료_민주당 인천시당, 인천평화복지연대와 경인고속도로 간담회
인천시당 조회수:148 211.209.225.108
2018-04-12 15:35:01

민주당 인천시당인천평화복지연대와 경인고속도로 간담회

인천시의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 졸속 추진과 관련해 대책 논의

윤관석 시당위원장, “어떤 경우에도 시민에게 희생과 불편 강요하면 안 돼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윤관석)이 인천평화복지연대와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화와 관련한 간담회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인천시가 추진하는 경인고속도록 일반도로화 사업이 시민에게 많은 부담과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는 공감대 하에 새로운 대안을 모색해 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인천 평화복지연대 신규철 정책위원장은, “인천시가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화를 위해 정부로부터 관리권을 이관 받는 과정에서시민들의 비용 부담 문제나 불편 초래에 대한 고려가 전혀 없었다정부에 더 많은 비용지원과 정책적 지원을 요구할 수도 있었을텐데 너무 졸속으로 처리한 것이 아닌가 한다.”, “대체도로에 대한 확실한 계획과 예산이 확보될 때까지 방음벽 해체 등 시민 건강과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작업은 중단되어야 한다민주당 인천시당이 좀 더 건설적이고 현명한 해법을 마련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윤관석 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은, “시민들이 통행료와 제한속도 하향공사로 인한 정체 등 여러 불편을 겪고 있다인천시가 여러 정책적 고려 없이 졸속으로 관리권을 이관 받은 것은 선거만을 의식한 성급한 조치로 보인다어떤 경우에도 시민에게 희생과 불편을 강요하는 식으로 사업을 진행해서는 안 된다.”면서, “정부가 경인고속도로의 특수성을 감안해정책적으로 지원해 줄 것을 지속적으로 어필하고 있다지방선거 이후경인고속도로 문제에 대한 좀 더 근본적인 대안이 제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인천시당도 경인고속도로로 인한 시민들의 불이익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시민사회와도 지속적으로 대화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화답했다.

 

 

2018년 04월 12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댓글[0]

열기 닫기

top